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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StarPlayer Agent 오류시 대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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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23회 작성일 22-08-19 15:02

본문

StarPlayer Agent 오류시 대처방법


1. 제어판 삭제가 아닌 내pc > 로컬(c) > 프로그램파일(x86) > Axissoft > StarPlayerAgent > Uninstall 진행 (Uninstall파일만 남아 있어야 완전히 삭제된것입니다.)

2. 아래 링크복사 후 주소창에 입력시 설치되는 파일 설치 진행 후 강의 테스트 요청드립니다.

3. 플레이어 설치 후에 스타플레이어 실행이 되지 않거나 설치 안내 문구가 계속 표시될 경우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Starpalyer 삭제 > 인터넷 브라우저 종료 > 다시 재 설치'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신다면 02-717-345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30분 내 접수건만 원격 가능합니다.)


* 윈도우인 경우

https://cab-starplayer.service.concdn.com/starplayer/starplayer_agent_1.3.14.3.exe


* 맥인 경우

https://cab-starplayer.service.concdn.com/starplayer/StarPlayerAgent_1.1.8.16.pkg


현재 맥의 경우 OS 특성상 인증서 강제 인증에 문제가 있어 개별적인 인증서 강제 처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요약설명 드리자면 플레이어가 열린 상태에서 탭을 별도로 띄우신 상태에서

https://localhost.axissoft.co.kr:3453/starplayer 를 주소창에 넣어서 

고급 -> 안전한 페이지로 돌아가기 -> localhost.axissoft.co.kr(안전하지않음)으)로 이동 을 눌러주신 후 동영상 재생을 진행하시면 강제 인증이 완료됩니다.


해당 내용으로 문서도 첨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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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플레이어 실행이 안되거나 플레이어 설치 안내 문구가 계속 표시될 경우


1.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Startplayer 삭제

2. 인터넷 브라우저 종료

3. 다시 재설치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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