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페이스북

오늘 본 상품 0

없음

1:1 문의

[공지] ■ ■ 유선 상담 시 소리 지르거나 욕설, 규정과는 다른 조건으로 강한 요구 등 ■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4회 작성일 24-09-19 10:56

본문

안녕하세요 지텔프에듀입니다.

최근 유선 상담 시 상담원에게 매우 안 좋은 태도로 대하시는 일부 수험생분들이 계십니다.

저희 콘텐츠나 서비스에 불만이 있으실 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상담원에게 소리를 지르거나 욕설 등을 하며 규정과 다른 조건을 너무도 당당히 요구하는 태도는 상담원을 힘들게 합니다.

환불이 어렵지만 다른 강의로 대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거나  수강 기간 등이 지났지만  사정에 따라 예외를 적용하는 등 수강생들께 최대한 배려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담원에게  처음부터 안 좋은 태도로 원하는 바를 요구하신다면  앞으로는 그런 분들께 절대 예외 없이 '원칙' 대로 처리하겠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G-TELP KOREA
  • G-TELP
  • G-TELP Speaking G-TELP Writing
  • G-TELP B2B
  • G-TELP Jr.
  • G-TELP EUD
  • G-TELP 항공종사자 영어구술시험

(주)한국지텔프 대표 김현중 사업자등록번호 110-81-83947 원격평생교육시설 신고 제원격-126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송파-08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화철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2길 4-7(가락동, 지텔프빌딩) TEL 1577-3836 FAX 0503-8379-2436

COPYRIGHT © G-TEL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