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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모바일문의] 게임런처(Game Launcher)가 실행되어 있어 재생이 불가합니다.

    원인 :  "게임런처"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거나 백스라운드에서 실행이 되고 있는 경우(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스마트폰/탭) 환경설정 > 유용한 기능 > 게임(지원) > 게임런처 및 게임툴즈 사용 안 함으로 변경 및 백그라운드 제거 후


    다시 앱을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StarPlayer는 보안정책으로 인해 녹음 및 녹화 관련 어플리케이션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이 되고 있는 상태로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모바일문의] 강의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강의 다운로드의 경우 모바일 환경에서만 가능하며, 


    Play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스타플레이어(Starplayer)'를 설치하신 후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강의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1] 지텔프에듀 모바일 사이트 접속 후, 


    로그인 - 내 강의실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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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내 강의실 內 수강을 원하는 강의의 '강의실 입장'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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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강의실內 강의 목록 중 다운로드를 원하는 회차의 '다운로드'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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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버튼을 누른 후, 자동으로 '스타플레이어' 앱이 연동되어 띄워지며 다운로드가 가능한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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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다운로드 후 '내 강의실'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신 강의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재생 가능 기간이 지나면 재생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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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모바일문의] 플레이어 연동오류로 인해 강의 수강이 어려워요.


    1. 모바일로 수강하시는 분들중 위와 같은 오류 메세지가 보일 경우


       스타플레이어 어플을 업데이트 해주세요.


     


    2. 업데이트 되시고도 오류 메세지가 보이신다면, 


        내파일 > Starplayer 검색 > 폴더 전체 삭제를 해주세요.


     


    3. 위와 같이 해주셨는데도 오류가 없어지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세요.


    1) [설정 ▶ 애플리케이션]


    2) 검색창에 Starplayer 검색


    3) Starplayer 애플리케이션 정보에 들어가셨으면 '저장공간'에 들어가셔서 데이터나 캐시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 Q. [모바일문의] '스타플레이어를 구동하려면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 설치하여 주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Android

    -
    모바일 페이지가 아닌 pc 페이지로 이동하는 문제 (삼성인터넷 브라우저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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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OS

     

    -
    모바일 페이지가 아닌 pc 페이지로 이동하는 문제 (Safari 브라우저 기준)


    (1) 설정 à Safari à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à 비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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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바일 페이지가 아닌 pc 페이지로
    이동하는 문제
    (Chrome 브라우저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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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모바일문의] 앱이 중단되거나 종료됩니다. (Android)

    - 앱 설치 상태 또는 내부 DB 파일
    손상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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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안드로이드
    기기 자체 설정  
    à 애플리케이션 à Starplayer à 저장공간 à 데이터삭제 (Android OS 10
    버전 이상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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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내 파일 또는 파일관리자 à 내장메모리 à starplayer파일 à 삭제



    (Android OS 9 버전 이하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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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모바일문의] 영상 끊김 또는 싱크가 맞지 않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Android)

    - 이용 기기에서 HW 가속을 사용하지 못하거나 원활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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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모바일문의] 배속 버튼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Android)

    -
    기기 기본 플레이어로 실행되어 배속 버튼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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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모바일문의] 녹화 프로그램으로 인해 수강 재생이 불가 합니다. (Android)

     - 설치되어
    있는 녹화 프로그램으로 인해 수강이 불가 한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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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1번 후 동일한 증상이 발생되신다면 앱이 중단되거나 종료됩니다 (Android) 방법으로 해결


  • Q. [모바일문의] ‘콘텐츠 정보에 오류가 있어 요청한 동작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 제공 업체에 문의해 주세요.' St…

    원인 앱 실행 시 브라우저 à (URL scheme)으로부터 정보를 받아오지 못하는 경우로 연동에 실패했을 경우

    해결 이용 사이트의 pc 페이지로 인식되어 연동불가 '[모바일문의] '스타플레이어를 구동하려면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 설치하여 주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로 해결

     

  • Q. [모바일문의] ‘네트워크가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Star Player 오류 메시지가 나올 경우

    원인 : 스타플레이어 실행 시 네트워크 연결이 되어있지 않거나 네트워크에 의한 보안으로 인해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

    해결 : 네트워크 변경 또는 네트워크 보안문제 확인 와이파이 공유기(AP) 재시작

     

  • Q. [모바일문의] ‘오프라인 재생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 콘텐츠 유효기간이 경과되었습니다.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합니다./ …

    원인 다운로드 후 콘텐츠의 수강재생 허용 기간이 경과했을 경우

    해결 교육 사이트 고객센터로 다운로드 기간 및 이용에 대해 문의

     

  • Q. [모바일문의] ‘루팅 된 단말기에서는 재생할 수 없습니다.’ Star Player 오류 메시지가 나올 경우 (Android…

    원인 기기가 탈옥루팅 된 모바일 기기로 판단되는 경우

    해결 언루팅 작업을 진행해야 하며 진행이 어려울 경우 해당 기기 서비스 센터 방문

     

  • Q. [모바일문의] ‘녹화툴('녹화프로그램')이 발견되어 재생할 수 없습니다.’ Star Player 오류 메시지가 나올 경우 …

    원인 기기 내 녹화 프로그램이 감지되었을 경우

    해결 해당 녹화 프로그램 중지 또는 삭제로 해결

     [모바일문의] 녹화 프로그램으로 인해 수강 재생이 불가 합니다  해결 방법 참고

  • Q. [모바일문의] 동영상과 소리의 싱크가 맞지 않습니다. (IOS)

    - 기기 내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플레이어로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 끊김 현상이 발생



    (1) 설정 à Safari à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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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모바일문의] 제스처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IOS)

    배속볼륨 등 터치로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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