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페이스북

오늘 본 상품 0

없음

FAQ
Total 8건
  • Q. [회원가입]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 단계에서 넘어가지 않습니다.

    1) 지텔프에듀사이트는 브라우저 크롬에 최적화되어있어, 크롬브라우저에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2) PC가 어려우시다면 모바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3) 1)과 2)가 어려우시다면, 지텔프에듀로 문의주셔서 본인인증 요청 부탁드립니다.

  • Q. [회원가입] 회원정보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1)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2) '회원 비밀번호 확인'에서 비밀번호를 넣고 로그인하여 원하는 정보를 변경한 뒤, "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Q. [회원가입] ID 또는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1)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2) 로그인/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를 클릭합니다.


    3) “이메일(이메일은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 입력) 및 자동등록방지 숫자"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받게 됩니다. 


    * 가입하셨던 이메일 주소가 생각나지 않으셨을 경우, '지텔프에듀' 1:1 문의 혹은 카카오톡문의 또는 지텔프에듀 1577-3836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Q. [회원가입] 아이디 찾기를 하였는데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1) 스팸메일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지텔프에듀로 연락주세요

  • Q. [회원가입] 이름을 개명한 경우 어떻게 수정해야 하나요?

    성함과 아이디는 회원님께서 직접 수정은 불가합니다.


    개명으로 인한 정보 변경 요청 시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명신청 글과 개명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초본을 1:1 문의 게시글에 남겨주세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뒷 자리 숫자는 숨김처리 후 업로드 부탁 드립니다.)

  • Q. [회원가입] 회원탈퇴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1)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2)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 하단에 “회원탈퇴” 클릭합니다.



    ※ 회원 탈퇴 시 보유 중인 강좌, 적립금 및 쿠폰이 모두 소멸되며 재가입 시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 지텔프에듀에서 탈퇴하시는 경우, 다른 지텔프 사이트에서 탈퇴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Q. [회원가입] 사용 중인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사용 중인 아이디를 중간에 변경하시는 것은 불가합니다.


    아이디를 임의적으로 변경할 경우 보안상의 문제 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변경이 어렵습니다.

  • Q. [회원가입] 아이디 찾기가 되지 않습니다.

    지텔프에듀로 연락주시면 회원가입 유무 확인 뒤 도와드리겠습니다.

검색

  • G-TELP KOREA
  • G-TELP
  • G-TELP Speaking G-TELP Writing
  • G-TELP B2B
  • G-TELP Jr.
  • G-TELP EUD
  • G-TELP 항공종사자 영어구술시험

(주)한국지텔프 대표 김현중 사업자등록번호 110-81-83947 원격평생교육시설 신고 제원격-126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송파-08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화철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2길 4-7(가락동, 지텔프빌딩) TEL 1577-3836 FAX 0503-8379-2436

COPYRIGHT © G-TEL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