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용하는 PC의 계정이 관리자 권한이 아닌 경우
1) 시작 > 제어판 > 사용자 계정을 클릭 합니다.
2) 사용자 계정 창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계정을 확인 합니다.
3) 사용자 이름 아래에 나와있는 항목이 컴퓨터 관리자 혹은 Administrators 인 경우 현재 사용자 계정이 관리자 계정으로써 ActiveX 설치에 영향을 받지 않지만 Guest 또는 User로 되어 있는 경우엔 ActiveX 설치에 영향을 받을 수 있음으로 관리자 계정으로 변경하여 ActiveX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보안이 높은 회사나 학교 같은 경우 컴퓨터 사용의 제한을 두기 위해 사용자 계정을 Guest 계정이나 User계정으로 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 경우 네트워크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사용자 계정을 관리자 계정으로 변경 후 ActiveX 설치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보안 설정이 맞지 않는 경우
1) 시작 > 제어판 >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C) → "원래대로" 선택 합니다.
3. 노턴 안티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 검사 프로그램이 실시간으로 검사하며 ActiveX 설치를 차단하는 경우 바이러스 등 악성코드 검사 프로그램의 실시간 감시 기능을 OFF하거나 종료하시길 바랍니다.
ex) Norton Antivirus
작업표시줄의 Norton Antivirus 아이콘 → 오른쪽 마우스 클릭 → Disable Antivirus Auto-Protect’를 선택 → Starplayer 재설치
4. 기본 Internet Explorer가 64bit용으로 되어 있는 경우
윈도우 64bit 사용자 중 일부는 윈도우 설치 또는 관리에 따라 기본 Internet Explorer가 64bit용으로 되어 있어 설치가 원활하지 않으므로 32bit용 Internet Explorer으로 접속하여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http://www.axissoft.co.kr/get/Starplayer/Starplayer_setup.exe 페이지로 접속하여 수동 설치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수동설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https://www.axissoft.co.kr/index.php > Q&A 로 접수해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