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하고 윈도우 키를 눌러 “내 PC” 입력 후 표시되는 앱을 실행
(Windows 10 미만인 경우 “내 컴퓨터”를 입력)
(2) IE 사용자는 “C:\Program Files (x86)\Axissoft\StarPlayer”로 이동하시고
그 외의 브라우저는 “C:\Program Files (x86)\Axissoft\StarPlayerAgent”로 이동 “uninstall.exe” 실행
- IE 사용자
- IE를 제외한 브라우저 ( 예 : 크롬, 엣지 브라우저 등 )
(3) 제거 완료 메시지 확인 후 uninstall.exe 파일 하나가 남아 야만 깨끗한 삭제가 된 것이며
일부 파일이 남은 경우 브라우저가 모두 닫힌 상태가 맞는지 확인(또는 PC 재부팅) 후 다시 (1)~(2)을 실행
(2) 다음 알림 창에서 “예” 클릭
(3)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한 후 “승인” 버튼 클릭
(4) 삭제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래의 메시지를 확인하신 후 플레이어 재설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