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문의] ‘오프라인 재생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 콘텐츠 유효기간이 경과되었습니다.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합니다./ 선택하신 콘텐츠 재생할 수 없습니다.’ Star Player 오류 메시지가 나올 경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페이스북

오늘 본 상품 0

없음

[모바일문의] ‘오프라인 재생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 콘텐츠 유효기간이 경과되었습니다.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합니다./ 선택하신 콘텐츠 재생할 수 없습니다.’ Star Player 오류 메시지가 나올 경우

- 원인 : 다운로드 후 콘텐츠의 수강재생 허용 기간이 경과했을 경우

- 해결 : 교육 사이트 고객센터로 다운로드 기간 및 이용에 대해 문의

 
FAQ 검색
FAQ 검색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
  • G-TELP KOREA
  • G-TELP
  • G-TELP Speaking G-TELP Writing
  • G-TELP B2B
  • G-TELP Jr.
  • G-TELP EUD
  • G-TELP 항공종사자 영어구술시험

(주)한국지텔프 대표 김현중 사업자등록번호 110-81-83947 원격평생교육시설 신고 제원격-126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송파-08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화철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2길 4-7(가락동, 지텔프빌딩) TEL 1577-3836 FAX 0503-8379-2436

COPYRIGHT © G-TEL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