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문의] 동영상 화면이 나오지 않거나 싱크가 맞지 않습니다. (IE 브라우저)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페이스북

오늘 본 상품 0

없음

[동영상문의] 동영상 화면이 나오지 않거나 싱크가 맞지 않습니다. (IE 브라우저)

(1) http://www.axissoft.co.kr/solution_test_starplayer.php 페이지로 접속 후 최신 버전으로 재 설치로 진행

 

(2) StarPlayer 재생 화면으로 마우스 커서를 옮기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à ‘비디오’ à ‘출력방식’에서 아래의 순서로 각각 변경하여 확인

 

- 자동 à EVR à VMR7 à VMR9 à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ed627fe52095021c229cc3614e0f8654_1647931576_5371.png
 

(3) http://www.vga.pe.kr/3dp/chip_down_kor.php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하여

해당 사용자의 윈도우 버전에 맞춰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진행


ed627fe52095021c229cc3614e0f8654_1647931652_4422.png
 

(4) 동영상 재생 중인 상태에서 ‘작업 관리자’를 실행 후 CPU 사용량이 100%가 계속 유지된다면

PC 최적화 진행(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 종료 또는 제거, 임시 폴더 및 레지스트리 정리)

이후에도 동일 한 경우 PC 포맷 또는 업그레이드 필요

ed627fe52095021c229cc3614e0f8654_1647931679_8138.png
 


FAQ 검색
FAQ 검색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
  • G-TELP KOREA
  • G-TELP
  • G-TELP Speaking G-TELP Writing
  • G-TELP B2B
  • G-TELP Jr.
  • G-TELP EUD
  • G-TELP 항공종사자 영어구술시험

(주)한국지텔프 대표 김현중 사업자등록번호 110-81-83947 원격평생교육시설 신고 제원격-126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송파-08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화철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2길 4-7(가락동, 지텔프빌딩) TEL 1577-3836 FAX 0503-8379-2436

COPYRIGHT © G-TEL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