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문의] 플레이어 연동오류로 인해 강의 수강이 어려워요.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페이스북

오늘 본 상품 0

없음

[모바일문의] 플레이어 연동오류로 인해 강의 수강이 어려워요.


1. 모바일로 수강하시는 분들중 위와 같은 오류 메세지가 보일 경우


   스타플레이어 어플을 업데이트 해주세요.


 


2. 업데이트 되시고도 오류 메세지가 보이신다면, 


    내파일 > Starplayer 검색 > 폴더 전체 삭제를 해주세요.


 


3. 위와 같이 해주셨는데도 오류가 없어지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세요.


1) [설정 ▶ 애플리케이션]


2) 검색창에 Starplayer 검색


3) Starplayer 애플리케이션 정보에 들어가셨으면 '저장공간'에 들어가셔서 데이터나 캐시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FAQ 검색
FAQ 검색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
  • G-TELP KOREA
  • G-TELP
  • G-TELP Speaking G-TELP Writing
  • G-TELP B2B
  • G-TELP Jr.
  • G-TELP EUD
  • G-TELP 항공종사자 영어구술시험

(주)한국지텔프 대표 김현중 사업자등록번호 110-81-83947 원격평생교육시설 신고 제원격-126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송파-08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화철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2길 4-7(가락동, 지텔프빌딩) TEL 1577-3836 FAX 0503-8379-2436

COPYRIGHT © G-TEL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