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문의] ‘StarPlayer’가 설치되지 않거나 계속 재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페이스북

오늘 본 상품 0

없음

[동영상문의] ‘StarPlayer’가 설치되지 않거나 계속 재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원인 1: 익스플로러 보안에 의해Active X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


(1) 인터넷 옵션 -> [고급] 탭 ->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d885814eef06dcfd5abafd386fb22d7c_1639109825_7829.png
d885814eef06dcfd5abafd386fb22d7c_1639109825_8868.png


(2) IE9 이상은 ‘ActiveX 필터링’ 이란 기능으로 Active X가설치되지 않도록 차단합니다.

      해당 기능이 체크되어 있으면 클릭하여 체크를 해제합니다.

      - Active X 필터링이설정된 상태




d885814eef06dcfd5abafd386fb22d7c_1639109825_9299.png


원인 2 : 보안 프로그램에서 차단하는 경우


(1) 보안 프로그램에서 Active X 설치를 못하도록 설정되어 있거나 StarPlayer 설치파일을 차단하는 경우라면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거나 실시간 감시를 off 해야 합니다.


     보안 프로그램의 종류가 다양해 해제 방법은 프로그램 제조사 고객센터로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원인 3 : ‘윈도우’ 에 접속된 계정이 ‘관리자 권한’이아닐 경우


(1) 현재 이용중인 계정이 ‘관리자 계정’인지 확인합니다.


확인방법은 ‘제어판-> ‘사용자계정’ 으로 이동하여 현재 로그인된 계정이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 로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d885814eef06dcfd5abafd386fb22d7c_1639109825_9655.png


-----------------------------------------------------------------------------------------------------------

22.08.19 Update


스타플레이어 실행이 안되거나 플레이어 설치 안내 문구가 계속 표시될 경우


1.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Startplayer 삭제

2. 인터넷 브라우저 종료

3. 다시 재설치

 

FAQ 검색
FAQ 검색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
  • G-TELP KOREA
  • G-TELP
  • G-TELP Speaking G-TELP Writing
  • G-TELP B2B
  • G-TELP Jr.
  • G-TELP EUD
  • G-TELP 항공종사자 영어구술시험

(주)한국지텔프 대표 김현중 사업자등록번호 110-81-83947 원격평생교육시설 신고 제원격-126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송파-08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화철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2길 4-7(가락동, 지텔프빌딩) TEL 1577-3836 FAX 0503-8379-2436

COPYRIGHT © G-TEL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