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문의] 플레이어를 설치했는데 계속 설치 메시지가 나옵니다. (Windows)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페이스북

오늘 본 상품 0

없음

[동영상문의] 플레이어를 설치했는데 계속 설치 메시지가 나옵니다. (Windows)

(1) http://www.axissoft.co.kr/solution_test_starplayer.php 페이지로 접속 후 최신 버전으로 재 설치 진행

 

(2) 최신 버전 설치 후에도 동일 현상 발생 시 플레이어가 열린 상태에서 주소창에

https://localhost.axissoft.co.kr:3453/starplayer” 입력 à 엔터 후 접속

                                                   ed627fe52095021c229cc3614e0f8654_1647930997_705.png
     

(3) 보안 화면에서 하단의 고급” -> “localhost.axissoft.co.kr(안전하지 않음)()로 이동클릭

 ed627fe52095021c229cc3614e0f8654_1647931020_6455.png 

 ed627fe52095021c229cc3614e0f8654_1647931045_4084.png 

ed627fe52095021c229cc3614e0f8654_1647931055_2968.png
 ----------------------------------------------------------------------------------------------------------------------

22.08.19 Update


현재 지속적인 설치 메세지가 발생한다하여 문자 안내드립니다.


1. 제어판 삭제가 아닌 내pc > 로컬(c) > 프로그램파일(x86) > Axissoft > StarPlayerAgent > Uninstall 진행 (Uninstall파일만 남아 있어야 완전히 삭제된것입니다.)

2. 아래 링크복사 후 주소창에 입력시 설치되는 파일 설치 진행 후 강의 테스트 요청드립니다.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신다면 02-717-345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30분 내 접수건만 원격 가능합니다.)


* 윈도우인 경우

https://cab-starplayer.service.concdn.com/starplayer/starplayer_agent_1.3.14.3.exe

--------------------------------------------------------------------------------------------

스타플레이어 실행이 안되거나 플레이어 설치 안내 문구가 계속 표시될 경우


1.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Startplayer 삭제

2. 인터넷 브라우저 종료

3. 다시 재설치

 


FAQ 검색
FAQ 검색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
  • G-TELP KOREA
  • G-TELP
  • G-TELP Speaking G-TELP Writing
  • G-TELP B2B
  • G-TELP Jr.
  • G-TELP EUD
  • G-TELP 항공종사자 영어구술시험

(주)한국지텔프 대표 김현중 사업자등록번호 110-81-83947 원격평생교육시설 신고 제원격-126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송파-08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화철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2길 4-7(가락동, 지텔프빌딩) TEL 1577-3836 FAX 0503-8379-2436

COPYRIGHT © G-TEL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