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ttp://www.axissoft.co.kr/solution_test_starplayer.php 페이지로 접속 후 최신 버전으로 재 설치 진행
(2) 최신 버전 설치 후에도 동일 현상 발생 시 플레이어가 열린 상태에서 주소창에
“https://localhost.axissoft.co.kr:3453/starplayer” 입력 à 엔터 후 접속
(3) 보안 화면에서 하단의 “고급” -> “localhost.axissoft.co.kr(안전하지 않음)(으)로 이동” 클릭
----------------------------------------------------------------------------------------------------------------------
22.08.19 Update
현재 지속적인 설치 메세지가 발생한다하여 문자 안내드립니다.
1. 제어판 삭제가 아닌 내pc > 로컬(c) > 프로그램파일(x86) > Axissoft > StarPlayerAgent > Uninstall 진행 (Uninstall파일만 남아 있어야 완전히 삭제된것입니다.)
2. 아래 링크복사 후 주소창에 입력시 설치되는 파일 설치 진행 후 강의 테스트 요청드립니다.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신다면 02-717-345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30분 내 접수건만 원격 가능합니다.)
* 윈도우인 경우
https://cab-starplayer.service.concdn.com/starplayer/starplayer_agent_1.3.14.3.exe
--------------------------------------------------------------------------------------------
스타플레이어 실행이 안되거나 플레이어 설치 안내 문구가 계속 표시될 경우
1.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Startplayer 삭제
2. 인터넷 브라우저 종료
3. 다시 재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