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문의] 게임런처(Game Launcher)가 실행되어 있어 재생이 불가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페이스북

오늘 본 상품 0

없음

[모바일문의] 게임런처(Game Launcher)가 실행되어 있어 재생이 불가합니다.

원인 :  "게임런처"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거나 백스라운드에서 실행이 되고 있는 경우(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스마트폰/탭) 환경설정 > 유용한 기능 > 게임(지원) > 게임런처 및 게임툴즈 사용 안 함으로 변경 및 백그라운드 제거 후


다시 앱을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StarPlayer는 보안정책으로 인해 녹음 및 녹화 관련 어플리케이션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이 되고 있는 상태로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FAQ 검색
FAQ 검색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
  • G-TELP KOREA
  • G-TELP
  • G-TELP Speaking G-TELP Writing
  • G-TELP B2B
  • G-TELP Jr.
  • G-TELP EUD
  • G-TELP 항공종사자 영어구술시험

(주)한국지텔프 대표 김현중 사업자등록번호 110-81-83947 원격평생교육시설 신고 제원격-126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송파-08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화철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2길 4-7(가락동, 지텔프빌딩) TEL 1577-3836 FAX 0503-8379-2436

COPYRIGHT © G-TEL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