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문의] 버퍼링이 발생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페이스북

오늘 본 상품 0

없음

[동영상문의] 버퍼링이 발생합니다.


원인 1 : 네트워크문제 


(1) 스트리밍 서비스는실시간으로 영상 데이터를 다운받아 재생하는 방식입니다.


이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전송속도가 평균비트전송률 보다 꾸준히높게 나와야만 버퍼링이 발생하지 않으며 평균 비트 전송률보다 떨어질 경우 해당 시간대에 버퍼링이 발생하게 됩니다.


d885814eef06dcfd5abafd386fb22d7c_1639110240_6494.png



(2) 버퍼링이 발생하는강의가 MP4 강의일 경우 아래와 같이 강의 영상 창 안에 마우스 '우' 클릭하여 보이는 ‘프로그레시브 다운로드’ 클릭하여 선택하시게 되면 버퍼링 현상을 줄일 수 있게 됩니다.



원인 2 : 램디스크사용 중이거나 임시 폴더 상태에 문제가 있는 경우


(1) ‘디스크 공간이부족합니다.’ 원인 1, 2 해결방법 참조

 


원인 3: 비디오카드 드라이버가 비정상적인 상태


(1)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http://www.vga.pe.kr/3dp/chip_down_kor.php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하여


 해당사용자의 윈도우 버전 확인 후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설치합니다.



d885814eef06dcfd5abafd386fb22d7c_1639110240_6979.png
 

FAQ 검색
FAQ 검색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
  • G-TELP KOREA
  • G-TELP
  • G-TELP Speaking G-TELP Writing
  • G-TELP B2B
  • G-TELP Jr.
  • G-TELP EUD
  • G-TELP 항공종사자 영어구술시험

(주)한국지텔프 대표 김현중 사업자등록번호 110-81-83947 원격평생교육시설 신고 제원격-126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송파-08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화철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2길 4-7(가락동, 지텔프빌딩) TEL 1577-3836 FAX 0503-8379-2436

COPYRIGHT © G-TELP ALL RIGHTS RESERVED.